트랙패드 제스처를 사용자 정의하세요
BetterTouchTool 은 Mac 사용자를 위해 Andreas Hegenberg가 개발한 개인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사용할 수 있는 이 도구는 사용자가 트랙패드에서 다양한 제스처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를 통해 전체 시스템이나 개별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트랙패드 작동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용자는 BetterTouchTool이 경험이 없는 사용자에게는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Swish와 달리, 이 앱은 기본 메뉴 외부에서 해석하기 어렵습니다. 또한 초보 사용자에 대한 지침이 부족하다는 점도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일단 익숙해지면, 기능 할당이 더 쉬워질 것입니다.
인상적인 기능의 넓은 배열
일반적인 Mac 사용자에게 트랙패드의 기본 기능은 때때로 실망스러울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특히 유연하지 않다고 느끼고, 다른 사람들은 필수 기능이 부족하다고 생각합니다. 다행히도, 일상적인 컴퓨팅 생활을 향상시킬 수 있는 훌륭한 Mac 앱이 가득합니다. 증가하는 유틸리티 앱 목록 중 하나는 BetterTouchTool입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이 도구는 사용자가 트랙패드 제스처를 완전히 사용자 정의하고 구성할 수 있게 해줍니다. 심지어 자신만의 제스처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앱에 대해 당신이 감사하게 여길 것 중 하나는 제어할 수 있는 입력 장치의 범위입니다. 이 앱은 입력 방법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트랙패드, 매직 마우스, 일반 마우스, 키보드 및 터치 바와 같은 일반 항목에 트리거 세트를 할당합니다. 또한, 페어링된 Siri 리모컨, MIDI 트리거 및 키 시퀀스에서 입력을 수용합니다. 더 나아가, 무료 Apple 장치 앱을 통해 원격 입력을 받을 수 있는 BTT 리모컨도 함께 제공됩니다.
BetterTouchTool은 또한 사용자가 모든 단축키를 생성할 수 있게 해주며, 모든 장치에 대해 새로 확장된 단축키를 기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정상적인 키 시퀀스, 이동 제스처 및 기본 옵션을 대체할 수 있는 그림을 구상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단축키가 적용될 앱과 비활성화될 앱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 도구는 여러 항목을 한 번에 복사할 수 있는 통합 클립보드 관리자도 함께 제공됩니다. 또한, 이미지를 즉시 조정할 수 있는 스크린샷 도구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경험이 없는 사람에게는 적합하지 않음
프리웨어로 제공되는 BetterTouchTool은 다운로드 및 설치가 쉽습니다. 그러나 초기 시작 후, 테스트 네트워크의 모든 컴퓨터에 접근하려고 시도합니다. 사용자들은 설명서의 부족을 느낄 것이며, 이는 모든 기능을 이해하는 것이 그리 간단하지 않기 때문에 아쉽습니다. 또한, 기능은 주요 메뉴 외부에서 해석하기 어려운 경우가 있습니다. 전반적인 인터페이스는 좋지만, 약간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일부 수정이 시스템 환경 설정 변경을 요구한다는 점도 유의해야 합니다. 또한, 설정한 단축키가 가끔 작동을 멈출 수 있습니다. 그런 경우에는 메뉴 바에서 앱을 다시 시작하면 해결될 것입니다. 그러나 이 앱이 경량 패키지로 제공되며 빠르게 작동한다는 사실에 기뻐할 것입니다. 또한 유지 관리가 적고 지속적인 업데이트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생산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좋은 앱
전반적으로, BetterTouchTool은 꼭 시도해봐야 할 앱입니다. Mac 컴퓨터의 조직을 개선하고 싶다면 말이죠. 이 앱은 잘 작동하며 사용자에게 장치의 제스처를 제어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가벼워서 유지 관리가 그리 많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각 기능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는 것은 경험이 없는 사용자에게는 도전적일 수 있습니다. 앱에 대한 지침이 부족하고 앱에 대한 정보도 그리 많지 않다는 점도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